아이츠 블랙박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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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절차안내




● A/S안내



1. 제품 이상 유무 확인


   - A/S 신청 전,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해 주십시오.


   -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나 사용법 미숙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 오작동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,
    포맷 후 펌웨어 업데이트 후 이상 작동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2. 택배 A/S


   - 택배 발송 전, 정확하고 빠른 A/S를 위해 성함, 연락처, 주소, 제품 모델명,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
    박스에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 - 택배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착불로 배송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  - 택배 주소: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테크노파크 A동 1008호
     (주)에이티엠 A/S 담당자 앞 (Tel: 1670-8727)


3. 수리비 안내


   - A/S센터에 도착 순서에 따라 전산에 등록되며, 제품 확인 후 수리 비용이 발생될 경우 고객님께  미리 연락을 드려
    안내 후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.


   - 수리 비용 발생시 고객님께 수리비 결제 페이지 주소를 문자로 발송하여 드립니다.
     수리비 결제시 결제자명과 AS 신청자 분의 성함이 동일하여야 합니다.


   - 무상수리 대상일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.
     ※ 제품 및 악세서리의 매립 또는 탈거 시 발생하는 비용은 품질보증기간과 관계없이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4. 데이터 백업 안내


   - A/S를 신청하실 때는 메모리카드 등에 저장된 데이터는 직접 별도로 백업하셔야 합니다.
   - A/S 과정에서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으며 삭제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  ※ 근무시간
     - 평일(월~금): 10:00~ 17:00 (점심시간: 오후 12시~1시)
     - 휴무일: 토요일,일요일,공휴일




● 서비스 규정안내



1. 무상서비스 안내


   - 구입 후 1년(제품보증기간) 이내에 제품이 고장 날 경우에만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 (SD카드의 경우는 3개월)
서비스 피해 유형
보상규정
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
발생한 성능,
기능상의 하자로 고장 발생시,
고장 성 불량에 한함
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제품 교환 또는 환급
구입 후 1개월 이내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
제품 교환
동일 하자로 3회까지 고장 발생시
무상 수리
동일 하자로 4회째 고장 발생시
제품 교환
소비자가 수리 의뢰한 제품을 사업자가 분실한 경우
제품 교환
※ 환급: 구입가로 구매처를 통한 환급 ( 구입시 영수증 제출 )


2. 유상서비스 안내


  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 (수리비, 부품대 등) 을 받고 수리하여 드립니다.


   1.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

   2. 품질보증기간 이내인 경우


     - 품질 보증서를 분실하였거나 품질 보증서에 기재사항이 누락되었을 경우
     - 사용상의 잘못이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인 경우
     -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
     - 천재지변 (화재,염해,수해 등) 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     - 제공하지 않은 별매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     -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


  3. 보증기간 경과 후 본사의 규정에 따라 부품의 보유 현황에 해당되는 경우에 한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.

회사명 : (주)에이티엠 대표 : 류항기 아이츠 블랙박스 고객센터 : 1670-8727
본사 : 울산 광역시 중구 성안동 함월 20길 92
A/S :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 테크노파크 A동 1008호
사업자 등록번호 : 610-81-232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4-울산중구-0063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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